[기사입력일 : 2010-04-16 13:35]
♣ 난타 수업 ♣ (제147호)



난타 악보를 전에는 복사해서 개인 화일에 끼워 주었는데
이번엔 전지에 크게 그려서 벽에 붙여놓고 했더니
화일 안 가지고 오는 걱정도 덜고, 난타 자세도 좋고,
오늘은 여기 있는 2곡만 한다고 정해 놓으니
이 곡 하자 저 곡 하자 이런 분란도 없어졌어요.
기존의 난타 괘도 사려니 장당 만원인데
그려보니 어렵지도 않아서 앞으로 계속 그려서 쓸 예정입니다.
(200원짜리 전지를 반으로 접어서 2곡 그렸습니다)
파트 나누어 연습해서 CD틀어 놓고 난타 연주를 하면
정말 신명 납니다. 유치부~6학년까지 무리없이 하나가 되어
스트레스 싹~ 날리는 난타 수업 정말 잼나요.^^*

저희는 수요일에 피아노는 스스로 40분동안 자유 연습하고
저는 난타, 오카리나, 리코더를 악기 특강 하는데
혼자 하려니 힘들지만 학생들이 수요일을 엄청 기다립니다.
악보 깔끔하게 잘 그리셨네요.~ 06.01.05 22:02
답글
 음악짱 잘 그리셨당! 저도 예전에는 그렸는데, 생각만큼 쉽지는 않던데... 더구나 1장이상의 곡들은 엄두도 안나요. 판매하고 있는 괘도는 천으로 되어 있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지금은 필요한 곡 그 때, 그 때 구입해서 사용합니다. 06.01.05 22:23
답글
 현지샘~^^ 난타 악보보고 머로 여주하는건가요^^?저도 해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무지 생기는대요..... 06.01.07 21:46
답글  은방울 악보 밑에 패트병 쭉~ 있잖아요. 그거 2개를 양손에 들고 합니다. 06.01.09 11:28

 은하수 히히.정말 악보 큼지막하게 눈에 확들어오게 잘그리셨네요..팻트병이..넘 시끄럽던데.. 길쭉한 봉이..더 났지 않나요?/ㅎㅎ 저도. 난타 좋은데..계속 연습시킬때 애덜이..힘들어하더군요.쩜. 06.01.08 14:32
답글  은방울 첨에 패트병 친구와 200개 구입한 후에 봉이 나왔거든요. 그 많은 패트병 버리기도 그렇고... 06.01.09 11:34

 fira CD라 하시면 그냥 일반 동요를 말씀하시는거에요? 구슬비 노래? 06.01.08 23:59
답글  은방울 난타CD도 있고 동요CD도 있잖아요. 그도저도 없으면 목청껏 노래해야죠.^^ 06.01.09 11:32
 은방울 구슬비 노래는 "오카리나 동요곡집" - 세광판-에 포함 되어 있어요. 유아노래 CD 에도 있을거예요. 06.01.11 09:57

 *elise* 진짜 잘 그리셨네요..ㅋ 06.01.10 17:34
답글
 라임 오렌지 ... 저요~~~올챙이와 개구리 이후로는 지쳐지쳐~~~손으로 악보 안그립니다~샘^^* 대단하세요^^* 아웅~2006년 특강은 뭘로 밀고 나가남,,,ㅠㅠ 06.01.10 18:51
답글
 클수마수 저도 난타 악고 그리는데... 생각보단 쉽더라구요... 근데 큰 스케치북을 이용해 보세요... 저흰 스케치북에 난타악보만 그려서 사용하는데... 하여간에 아이들이 스트레스 풀린다고 좋아는 하더라구요... 난타봉은 금방 고장이 나서.. 재활용 몇번 못해요... 지금은 손바닥으로 하죠... 패트병좀 구해 봐야지... 06.01.10 20:00
답글
 은방울 오늘 특강 하려고 2곡("어린 음악대" "독도는 우리 땅")을 또 그렸어요. 먼저 그린 악보 위에 대고 줄 긋기 하니까 많이 편하네요. 06.01.11 10:02
답글
 zizibe78 저희는 패트병 시끄러워서....신문지 돌돌 말아서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큰 테이프로 붙여서 사용하는데요..그게 훨씬 나아요.. 06.01.11 18:33
답글
 자히르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06.01.15 22:22
답글
 뮤지션~ㅋ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06.02.06 01:41
답글
 쪼매난 여우 ㅎㅎ 넘 잘그리셨어요^^ 06.03.23 14:24
답글
 빅마마♥ 작년에 저희 학원도 난타 수업을 했는데 신문지는 잘 찢어지고 페트병이 좋아요*^^* 07.07.23 21:09
답글





운영자
[기사입력일 : 2010-04-16 13:35]
업계소식 한국팬플룻오카리나 강사협회 행사(공연)
상호 : 시사음악신문 / 대표 : 조오정 / 사업자 등록번호 : 105-08-69218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7 (공덕동 풍림 VIP빌딩 1102호)
TEL : 02-706-5653 / FAX : 02-706-5655 / Email : cho5jung@hanmail.net
copyright(c) 2013 시사음악신문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