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일 : 2010-06-28 10:02]
기획특집 - 연주회 안내문 활용으로 홍보효과를 누리세요(제165호)



 
 
 

 

음악학원에서는 학원 홍보와 원생들의 실력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정기적인 발표회나 연주회가 개최하고 있다. 그러나 막상 연주회에 관한 초대 안내 문구를 작성하고자 하려고 펜이나 키보드 위에 손을 올려놓는 순간 무슨 말을 어떻게 써내려가야 할지 난감할 경우가 종종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음악회의 연주도 중요한 일이겠지만 관객인 학부모들에게 홍보하는 것도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그러한 때 이런 안내 문구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하여 지난호에 이어 소개하고자 한다.   - 편집자 주 -

따뜻한 말 한마디 또한 사랑의 격려는 사람이 인생을 바꾸어 놓을 수 있음을 깨닫게 해주는 씨앗들이라 생각됩니다. 이제 시작하는 사랑스런 우리들의 아이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아낌없이 협조하여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정성껏 준비해 온 연주회, 너무나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의 해맑은 미소와 순수함을 담고 이제 눈앞에 다가옵니다. 준비해 오는 동안 우리 아이들에게서 무한한 가능성과 자유, 그리고 잠재 능력을 발견해 가며, 말할 수 없는 행복감에 젖곤 합니다. 각박한 현실의 생활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올겨울 사랑스런 어린이들의 마음의 쉼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 같은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해를 거듭 할수록 발전하는 문화의 시대에 귀 자녀들의 정서와 재능 개발을 위해 관심을 갖고 본원에 보내 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OOO피아노 학원의 정기 연주회에 학부모님들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세상의 어느 보석상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귀한 보석들이 여기 있습니다. 올해에도 원생들의 값진 무대 경험과 연주력 향상을 위해 정기 연주회를 준비하였습니다. 다소 설익은 듯한, 그러나 때 묻지 않은 풋풋한 연주 기량에서 사랑스런 꿈나무들의 밝은 미래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시길 바라며, 소중한 자리에 오셔서 그들의 고운 꿈이 건반에 펼쳐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찬사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따뜻한 미소와 신뢰로 지켜 주신 학부모님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무한한 우주처럼 크고 넓은 꿈을 품은 어린이들이 여기 조그마한 연주회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내일의 기둥이 될 어린이들의 미래를 위한 하나의 도약이 될 수 있도록 오셔서 칭찬과 아낌없는 격려와 큰 박수로 힘이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그동안 뒷받침 해주신 학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 학원도 다시 한 번 노력과 성실을 우리의 마음에 다짐합니다.
음악제를 열기위해 여러 어려움을 이기며 열심히 연습해온 우리 아이들에게 제일 먼저 감사드립니다. 사회가 어둡고 가슴이 메말라 가는 요즘 아름다운 선율을 부모님께 드리는 자리를 마련하느라 열심히 준비한 선생님들과 아이들 그리고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연주회가 우리의 어두운 마음 한구석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께도 잊지 못할 값진 추억이 될 것입니다.
이번 연주회가 음악공부를 함에 있어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귀한 시간 내셔서 사랑스러운 자녀들의 연주모습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기사입력일 : 2010-06-28 10:02]
업계소식 한국팬플룻오카리나 강사협회 행사(공연)
상호 : 시사음악신문 / 대표 : 조오정 / 사업자 등록번호 : 105-08-69218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7 (공덕동 풍림 VIP빌딩 1102호)
TEL : 02-706-5653 / FAX : 02-706-5655 / Email : cho5jung@hanmail.net
copyright(c) 2013 시사음악신문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