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일 : 2015-10-15 13:42]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
경기지회 주관으로 용인에서 10월 정기회의 가져


사) 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회장 오 순)는 지난 10월 3일(토),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용인 베잔송) <포럼Ⅰ> 회의실에서‘2015년 10월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지난 6월 인천지회 주관으로 실시된 정기회의에 이어 4개월여 만에 열린 이번 10월 정기회의는 시 외곽에 위치한 한적한 휴양시설을 배경삼아 개최되어 전국 각지에서 참석한 임원들에게 청명한 분위기를 제공하여 가을 햇살과 맑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 이번 10월 정기회의 주요 의제로는 ▲ 음악실기급수자격검정제도 선진화 방안 마련에 관한 사항 ▲ 한국학원총연합회 각 지회 음악분과협의회 현안에 관한 사항 ▲ 전국음악교육협의회 회칙 개정 검토에 관한 사항 ▲ 전국음악교육협의회 조직 활성화에 관한 사항 ▲ 기타사항 순으로 진행되었는데 회의 말미에는 한국학원총연합회와 전국음악교육협의회의 사업 및 행사 등에 대한 경과보고와 학원 운영 관련 공지사항 등이 전달되기도 하였다.

이날도 공식 안건처리에 앞서 이번 정기회의를 주관한 신경자 회장(경기도 음악분과협의회)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합리적인 학원 운영을 위한 노무관리 및 세무, 회계특강이 준비되어 참석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유익한 시간도 가졌다.

오 순 전국음악교육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에서“아주 쾌청한 날씨에 이렇게 경치 좋고 공기 맑은 장소에서 회의를 치를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 경기도지회 신경자 음악분과협의회장을 비롯한 모든 임원들과 먼 길 마다하지 않으시고 전국 각지에서 모여주신 전국음악교육협의회 전 임원들의 열정에 감동하고 협조해 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힘든 시기에 우리를 한 자리에 모일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은 우리의 평생 소명이자 직업인‘음악’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 임원들께서는 각 지역의 수많은 회원들의 권익을 대변해 주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고 계시는데 아무쪼록 오늘 회의를 통해서 음악과 음악학원의 발전 전략 및 우리 회원들의 권익을 신장시킬 수 있는 방안들에 대해서 생산적인 토론이 이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이 자리를 빌어서 우리 모두를 웃게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발전 방안들이 많이 도출되기를 희망해 봅니다.”라며 많은 희생을 감수하면서도 꿋꿋이 회원만을 바라보고 정진하는 임원들의 노고에 대한 치하와 애정 어린 당부의 말씀도 잊지 않았다.

한국학원총연합회 경기도지회 김혜영 지회장은 격려사에서‘이른 아침부터 먼 걸음 해주신 임원들에게 따뜻한 환영의 뜻을 전달했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는 오 순 회장을 중심으로 앞으로도 우리 음악학원들이 크게 번창할 수 있도록 많은 역할을 해 달라’라는 당부의 말씀도 남겼다. 회의가 종료된 후에는 경기도지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 전달과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 임원들의 멋진 단체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며 2016년 초에 개최될 다음 정기회의를 기약하며 아쉬운 작별을 고했다.







[기사입력일 : 2015-10-15 13:42]
업계소식 한국팬플룻오카리나 강사협회 행사(공연)
상호 : 시사음악신문 / 대표 : 조오정 / 사업자 등록번호 : 105-08-69218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7 (공덕동 풍림 VIP빌딩 1102호)
TEL : 02-706-5653 / FAX : 02-706-5655 / Email : cho5jung@hanmail.net
copyright(c) 2013 시사음악신문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