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일 : 2017-07-13 16:06]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 6월 정기회의 대구지회 주관으로 성료



)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회장 오 순)는 지난 달 10()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에 위치한르네상스 뷔페식당에서 점심식사를 마친 뒤 대구음악분과협의회로 이동, 2017년도 6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에는 전국 각 시·도지회를 대표하는 음악분과 임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음악학원 관련 현안 및 음악 실기급수 자격검정제도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로 이어졌다. 오랜만에 개최된 정기회의여서 그런지 참석한 임원들은 상호간 덕담을 주고받으며 안부를 묻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한동안 이어졌다. )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이하 협의회라 함) 6월 정기회의를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동분서주한 대구광역시지회 채상완 음악분과협의회장에게 감사패 수여식을 시작으로 진행됐다. 이번 정기회의를 주재한 오 순 회장은 인사말에서비록 몸은 멀리 떨어져 있어 자주 못 만나지만 이렇게 만날 때만이라도 협의회가 안고 있는 산적한 현안들에 대해 허심탄회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정보를 교환함으로써 음악학원 활성화에 밑거름이 되는 기초적인 활동이 정기회의다라고 강조하며각 지역 음악학원 원장들을 대표해서 정기회의에 참석한 만큼 회원들 권익보호와 활성화를 위해 임원 여러분들께서는 한국학원총연합회 전국음악교육협의회가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며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 대구광역시 학원연합회 조준근 지회장도 내빈으로 참석하여 전국음악교육협의회 임원진들을 환영하는 인사도 있었다. 이날 정기회의 주요 안건으로는음악실기급수자격검정제도의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를 비롯하여 전국 각 지역 음악학원의 현안문제, 그리고 음악학원 사업장에서 일어나는 노무분쟁 유형들을 들어보며 대처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과 어린이 통학차량에 대한 문제점과 그에 따른 공지사항 등을 전달하며 6월 정기회의가 폐회됐다.

 

 

 

 

 







[기사입력일 : 2017-07-13 16:06]
업계소식 한국팬플룻오카리나 강사협회 행사(공연)
상호 : 시사음악신문 / 대표 : 조오정 / 사업자 등록번호 : 105-08-69218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7 (공덕동 풍림 VIP빌딩 1102호)
TEL : 02-706-5653 / FAX : 02-706-5655 / Email : cho5jung@hanmail.net
copyright(c) 2013 시사음악신문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