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일 : 2019-03-21 16:39]
음악교육협의회, 학생음악실기평가대회 및 서울시교육감배 경연대회 성료



지난 1월 12() )한국학원총연합회 음악교육협의회 주최의56회 학생음악실기평가대회와 음악교육협의회가 주관했던 대회에서 일정이상의 실력을 갖춘 학생들을 다시 한 번 초대하여 무료로 재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서울특별시교육감배 학생음악경연대회가 동자아트홀에서 오전, 오후로 나뉘어 실시되어 주목을 받았다. 올해로 56번째를 맞이한 학생음악실기평가대회는 음악학원을 통해 악기를 배우고 있는 많은 학생들의 참여로 도전의식을 불사르며 꿈을 펼치는 대회장으로 활용하여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으며 실력 있는 쟁쟁한 학생들의 불꽃 튀는 경쟁은 수준 높은 대회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도 우수한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하여 유감없는 실력을 뽐내며 대회의 품격을 한층 드높였다. 발군의 실력으로 입상시킨 우수학원장에게는 지도공로패 수여도 있었는데 모짜르트음악학원의 정소영 원장을 비롯하여 쥴리아드음악학원 김양순 원장, 한별음악학원 정현숙 원장에게 각각 수여되기도 했다. 또한 이번 대회 특상이상 입상자들을 포함하여 2018년 한 해 동안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음악교육협의회가 주최했던 콩쿠르 및 급수시험(3급 이상)에서 높은 연주 실력을 선보였던 학생들의 최종무대인‘2019년 서울특별시교육감배 학생음악경연대회에서는 총 10개 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경쟁으로 입상자가 가려지기도 했는데 서울특별시 교육감 우등상 경연장의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움으로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대회를 주관한 대회장 오 순 음악교육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에서사랑스러운 자녀들에게 음악교육을 통한 올바른 정서함양의 기회를 일찍부터 부여해 주고 계신 학부모님들의 혜안에 항상 감사드린다.”라는 말로 음악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한국학원총연합회 음악교육협의회는 학생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음악적 재능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라며 끊임없는 애정과 성원을 부탁하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더불어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음악교육협의회에서는 학원장들과 학부모, 그리고 끼와 열정이 넘치는 실력 있는 학생들이 꾸준히 참가하고 싶은 명품대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는 말 또한 전하며 오는 6월 영등포아트홀에서57회 학생음악실기평가대회를 개최한다는 말로 대회를 갈무리했다.

 

56회 학생음악실기평가대회 입상자명단(오전)

대 상 : 피아노부문 3학년 박서연(서교초3)

4학년 박세진(화곡초4)

중등부 김예지(영남중1)

준대상 : 유치





[기사입력일 : 2019-03-21 16:39]
업계소식 한국팬플룻오카리나 강사협회 행사(공연)
상호 : 시사음악신문 / 대표 : 조오정 / 사업자 등록번호 : 105-08-69218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7 (공덕동 풍림 VIP빌딩 1102호)
TEL : 02-706-5653 / FAX : 02-706-5655 / Email : cho5jung@hanmail.net
copyright(c) 2013 시사음악신문All Rights Reserved.